▲ 글로벌 비즈니스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와 연말 특별 뷔페 메뉴에 베이징 덕 등을 추가하고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크리스마스에 베이징 덕 먹고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고 싶은 당신이라면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를 주목하자.

글로벌 비즈니스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와 연말 특별 뷔페 메뉴에 베이징 덕 등을 추가하고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19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수라채 다이닝’은 오는 6일 저녁 뷔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브로 신선한 통참치를 직접 해체하고 뷔페 메뉴로 선보인다.

이어서 24일과 25일 양일간 특별한 외식 만찬을 즐기고픈 가족과 연인 단위 방문객을 위해 기존 뷔페 메뉴와 함께 칠면조, 베이징 덕, 홈메이드 햄, 포크레그 등 특별 메뉴를 겸비한 런치와 디너를 전달한다. 가격은 24일 런치 5만 5000원, 디너 7만 9000원이며 25일은 런치 6만 5000원, 디너 5만 5000원이다.

이와 함께 12월 5일부터 31일까지 레스토랑 패스트리팀의 파티셰들이 준비한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는 럼에 절인 각종 건과일로 속을 채워 은은한 향을 풍기는 ‘크리스마스 건과일 케이크’를 비롯해 헤이즐넛과 벨기에산 다크초콜릿의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는 ‘헤이즐넛 케이크’, 여성들이 즐기기 좋은 이탈리안 마스카포네 치즈를 사용한 ‘딸기로그 케이크’ 등 홀 케이크 10종과 조각 케이크 5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홀 케이크 기준 3만 원 대에서 맛볼 수 있다.

한편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겨울시즌 숙박 고객을 위한 윈터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운영한다.

윈터패키지는 1일 숙박 시 2인까지 조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특별 제작된 담요와 텀블러 세트 사은품을 한 객실당 한 세트씩 200실 한정으로 증정한다.

또 디럭스룸과 주니어 스위트룸 숙박 고객에게는 객실 내 고급 캡슐 커피가 별도로 제공되고 뷔페 레스토랑 ‘수라채 다이닝’에서 텀블러를 사용해 커피와 차를 주문할 경우 50%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