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를 오는 6일~7일, 13일~14일 주말 동안 전국 15개 전시장에서 실시한다. (사진제공: 재규어 랜드러버 코리아)

15개 전시장서 6~14일 주말동안
재규어 XJ·XJ·AWD 랜드로버 SUV 전차종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가 겨울철에도 획기적인 드라이빙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를 오는 6일~7일, 13일~14일 주말 동안 전국 15개 전시장에서 실시한다.

이번 시승 행사는 새롭게 문을 연 전시장 세 곳을 포함해 전국 15개 전시장에서 열리며, 일정은 총 4일이다. 자세한 일정은 6일에 서초, 수원, 전주전시장을 시작으로 7일은 강남, 대치, 광주, 부산전시장에서, 13일은 일산, 한남, 송파, 대구전시장에서, 14일은 분당, 원주, 대전, 창원전시장에서 진행한다.

행사에는 재규어 랜드로버 전 차종이 출동한다. 특히, 눈길과 빙판 등 겨울철 노면 상황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재규어 AWD 시스템과 랜드로버 사륜구동 SUV의 전천후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겨울용 휠과 타이어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윈터 휠& 타이어 프로그램’을 활용해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겨울용 휠과 타이어는 테스트를 통해 내구성과 성능을 입증한 제품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탈장착 서비스와 기존 휠과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승 및 계약을 마친 모든 출고 고객을 위해 12월까지 70만원 상당의 럭셔리 기프트 세트를 마련했다. 이밖에 각 전시장에서는 대기 고객을 위해 네일 케어 및 핸드 마사지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빠른 성장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성능과 디자인을 고객에게 인정 받았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이번 시승 행사는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 줄 새로운 전시장 오픈에 맞춰 기획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 받는 계기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전시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를 오는 6일~7일, 13일~14일 주말 동안 전국 15개 전시장에서 실시한다. (사진제공: 재규어 랜드러버 코리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