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CFP 공식 합격률 1위 달성 기념 이벤트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해커스패스 금융이 제 26회 CFP 공식 합격률 1위(한국 FPSB 자료 기준) 달성을 기념해 ‘AFPK/CFP 해커스패밀리 스팩 2배 수직상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발표된 제26회 CFP시험결과에서 해커스패스 금융은 평균보다 13%가 높은 합격률로 1위를 기록했다.

오는 2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와 해커스어학원 강의 수강이력이 있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AFPK/CFP 합격지원 패키지’ 결제 시 해당 강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제공된 쿠폰을 사용하면 ‘AFPK 합격지원 패키지’와 ‘CFP 합격지원 패키지’를 각각 67%, 37% 이상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기본부터 핵심마무리까지 학습할 수 있는 강의와 교재로 구성됐으며 ▲금융전문 연구원의 1:1 질문/답변 서비스 ▲모바일 수강지원 ▲PC/PMP 다운로드 ▲365일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해커스패스 금융 전재윤 대표이사는 “금융권 취업 준비생이 방학 때 가장 많이 준비하는 스펙이 어학점수 다음으로 금융자격증”이라며 “금융 3종 폐지 후 대체자격증으로 AFPK와 CFP에 수험생이 몰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CFP 공식 합격률 1위 달성을 기념하고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해커스패스 금융은 AFPK/CFP주관사인 한국FPSB기준 공식합격률 1위뿐 아니라 제53~55회 AFPK 상위합격자수 1위를 차지했으며, 제55회 AFPK에서 합격자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