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 해운대 전시장 내부모습. (사진제공: 볼보코리아)

연면적 1773㎡ 국내 최대 규모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국내 최대 규모의 볼보자동차 해운대 전시장을 4일 공식 오픈하고 부산 및 영남 지역의 판매강화에 나선다.

볼보자동차의 공식 딜러인 ?아이언모터스(대표 김민규)’가 운영하는 볼보자동차 해운대 전시장은 연면적 1773.41㎡ 규모의 신축건물로 국내 볼보자동차 전시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해운대 수입차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광안대로 및 지하철 센텀시티역과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고 대형마트와 백화점이 근접해 있어 고객 접근성도 매우 뛰어나다.

해운대 전시장은 설계부터 시공까지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전시장 컨셉인 ‘VRE(Volvo Retail Experience)’에 최적화해 건축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외부로 노출되는 부분을 최소화하고 화이트 톤의 청동 유리 프레임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명품관과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야간에는 외관의 벽이 북유럽의 오로라에서 모티브로 가져온 레드, 그린, 블루의 세가지 컬러로 변화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전시장 내부도 스칸디나비안 감성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를 대거 적용해 VRE컨셉을 극대화했다. 밝은 갈색 계열의 원목 소재와 따뜻한 조명을 사용해 스웨덴의 리빙룸과 같은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2층에 고객 라운지를 별도로 마련해 편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대기하는 고객들을 위해 옥상에 골프 퍼팅 존과 스웨덴의 자연을 담아낸 듯한 자연 친화적인 고객 쉼터를 조성했다.

볼보자동차 해운대 전시장은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함께 오픈하여 차량 판매, 서비스, 부품 판매를 긴밀하게 연계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한 ‘3S(New Car Sales + Service + Spare Part Sales)’ 컨셉을 적용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해운대 서비스센터는 7개의 워크베이와 첨단 시설, 그리고 최고의 테크니션을 갖춰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언모터스 김민규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볼보자동차 해운대 전시장이 부산과 영남지역 볼보자동차 성장의 교두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국내 최고 규모에 걸맞는 프리미엄 세일즈와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고객 만족을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아이언모터스는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12월 한 달간 차량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노보텔 앰배서더 해운대 프리미엄 패키지 2박(주말 포함)을 증정한다.

해운대 전시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269에 위치해 있으며, 차량 문의 및 시승 요청은 아이언모터스 해운대 전시장, 기타 서비스 문의는 아이언모터스 홈페이지와 해운대 서비스센터로 하면 된다.

▲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국내 최대 규모의 볼보자동차 해운대 전시장을 4일 공식 오픈하고 부산 및 영남 지역의 판매강화에 나선다. (사진제공: 볼보코리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