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엔컴퍼니, 폐경기 중년여성 안면홍조에 이지듀EX 제안 (사진제공: 디엔컴퍼니)

[천지일보=김서윤 기자] 본격적인 영하권 추위가 시작됐다. 특히 요즘같이 일교차와 실내·외 기온 차 가 심할 때면 안면 홍조증과 골다공증 등을 겪는 폐경기 중년 여성들의 고민도 증가한다.

디엔컴퍼니는 폐경기 증상으로 안면홍조증을 겪는 중년 여성들에게 EX 레드컨트롤 라인을 적극 권했다.

이지듀EX 레드컨트롤 라인은 붉음증 피부 유발에 가장 큰 원인으로 꼽히는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 제작한 제품이다.

빠른 피부 재생을 위한 상피세포 성장인자와 함께 항염 효과를 주는 은행 추출물 ‘징코빌로바’ 모세혈관의 벽을 탄탄하게 해주는 ‘헤스페리딘 메칠철콘’ 등의 주성분이 폐경기 붉음증 환자의 예민한 피부를 집중 케어한다.

즉각적인 쿨링감을 주는 ‘카밍세럼’, 가볍고 산뜻한 느낌을 주는 ‘카밍모이스처’, 천연 동백오일에 의한 영양과 보습을 주는 ‘카밍크림’, 잠자기 전 얼굴 전체에 바르는 슬리핑 팩으로도 활용 가능한 고농축 ‘컨센트레이티드밤’, 피부색을 완화하는 ‘안티레드비비’ 등 붉음증 예방과 치료에 특화된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지듀EX 레드컨트롤 카밍크림은 서울아산병원 피부과의 임상시험 연구를 거쳐 홍보, 발진, 혈관확장, 가려움, 화끈거림 등의 증상이 6주 후부터 유의적으로 개선됐다는 결과를 얻은 바 있고 예민한 민감성 피부를 가진 여성들을 대상으로 자극 테스트 임상을 실시해 ‘자극을 유발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했다.

대웅제약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지듀EX 레드컨트롤은 피부과, 성형외과 등 시중 병원에서만 구매가 가능해 전문적인 상담도 함께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혈관 탄력이 저하돼 모공이 늘어진 경우처럼 붉음증이 심할 때는 IPL, PDL레이저(혈관레이저)와 같은 레이저 치료를 병행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