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담없이 수업듣자 이벤트 (자료제공: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학점은행 교육기관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 www.dreammoa.co.kr)이 오는 9일까지 2015년 1학기 수강자를 대상으로 하는 ‘부담 없이 수업 듣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소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에 뜻이 있지만 수강료와 재수강 문제 등으로 등록을 망설여온 수강생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됐는 게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측의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친구 추천 시 10만 원 상당 상품권 지급, 학점 이수 때까지 동일학점 과목 무제한 수강, 6과목 수강 시 1과목 무료수강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혜택으로 기존 수강회원이 신규회원을 추천할 시 10만 원 상당의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각 5만 원씩의 상품권이 주어지며, 추천인이 많을수록 그만큼의 상품권이 추가 제공되기 때문에 추천자가 받는 혜택도 늘어난다. 단 회원가입자는 신규로 6과목 이상을 등록해야 하며 개강 후 5주가 지나면 지급된다.

또한 모든 학사과정 진행 후 조건 없이 동일과목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이 이벤트를 이용하면 과목을 통과하지 못했더라도 2015년 안에만 다시 수강해서 통과하면 되고 추가 비용도 없기 때문에 수강생의 부담이 적다.

더불어 6과목 등록시 1과목 무료 수강이 가능하도록 해 2015년 1학기 1차 등록자의 기대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 획기적인 비용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보조금 100만 원 및 10개월 무이자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내년 1학기 개강을 앞두고 경제적인 지원과 함께 실력까지 기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수강생들의 고민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많이 제공하려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