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양형남)은 사회복지사 2급 및 보육교사 2급 과정 ‘열공패키지’ 1월 개강반을 모집한다.

이번에 오픈한 열공패키지는 최대 40%의 수강할인 혜택과 함께 과정 미수료 시 1회 무료 재수강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 성공적인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핵심콕콕 가이드북’과 컴퓨터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등 IT컴퓨터 자격증 무료 수강권, 범용공인인증서 무료 발급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과정별 혜택을 살펴보면 사회복지사 2급 열공패키지의 경우 청소년지도사 과정 60% 수강할인권과 미술‧음악 심리 상담사, 아동심리 상담사 등 14종 민간자격증 과정(택 1)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사회복지사 1급 동영상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커리큘럼은 2015년 1월 개강반에서 사회복지법제, 사회복지실천론, 사회복지실천기술론 등 8과목을 수강하고, 7월 개강반에서 청소년복지, 사회복지개론 등 5과목을 수강하게 된다.

보육교사 2급 열공패키지는 보육교사 이론 전과목(16과목) 강의교안이 제공되고, 음악심리상담사 2급, 아동심리상담사 2급 등 보육교사 연관 자격증 취득을 위한 민간자격증 과정을 무료 수강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에듀윌 고급 텀블러를 증정한다.

커리큘럼은 1월 개강반에서 보육학개론, 영아발달, 유아발달 등 7과목을 수강하고, 7월 개강반에서는 아동복지론과 영유아교수방법론, 아동문학 등 7과목을, 그리고 2016년 1월 개강반에서는 가족복지론과 아동영양학을 수강한다.

수강 후 성적우수자에게는 최대 50만 원의 장학혜택을 제공해 학습의욕을 높이기 위한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은 전공필수 10과목과 전공 선택 4과목 이상을 이수하면 된다. 그리고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은 보육교사 실습 과목을 포함한 17과목을 이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