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종로편입학원이 오는 12월 17일 오후 2시에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2016년 편입 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편입학원 1위(올해의 브랜드대상 4년 지속 선정)를 기념해 마련한 이번 설명회는 무료며 총 4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종로편입의 합격생 데이터를 기반으로 편입기본 상식과 2015학년도 상위권대학 편입학 모집요강·선발기준·합격자 스펙을 공개하고, 합격자분석을 통한 2016 편입학 성공전략을 제시한다.

2부는 ‘편입성공 신화의 주역, 2014 합격자 리얼스토리!’를 주제로 편입 합격생의 노하우와 편입 학습비법을 공개한다.

3부는 ‘스타교수진이 직접 전수하는 합격률을 높이는 학습전략!’을 컨셉으로 해커스 스타교수진이 편입영어의 시기별 학습 로드맵과 자연계 편입생을 위한 영어·수학 공부비법을 알려준다.

4부에는 전문 편입 컨설턴트·합격생과의 1:1 맞춤상담과 합격 플랜을 제공해 이번 종로편입 합격전략 설명회만으로 2016 편입합격을 위한 준비를 마칠 수 있다.

설명회 신청자에게는 종로편입 ‘동영상강의 5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참석자 전원에게는 ▲2014 TOP7 대학 기출문제집 ▲2016 편입성공 전략집 ▲해커스 편입보카 포켓북 ▲종로편입 지퍼파일·볼펜이 포함된 ‘종로편입 편입성공 럭키백’을 증정한다.

또 편입을 위해 학점이 부족하거나 학위취득이 필요한 학습자를 위해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에서 학점은행제 과목을 각 6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현장 등록자에게도 수강료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수강료 혜택은 12월 초에 공개되며, 종로편입 사이트에서 SMS서비스를 신청하면 자세한 내역을 빠르게 공지 받을 수 있다.

종로편입 김민환 원장은 “4년제대학편입, 학사편입 등 기본적으로 편입은 수능보다 공부해야 하는 과목이 적고 대학 지원횟수가 무제한이라 반수나 재수보다 상위권 대학진학에 유리한 측면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2013년 JR특별반 기준으로 종로편입의 2014 편입학 성공 비율은 89%였으며, 종로편입 설명회의 신청자 수는 전년대비 1.5배가량 증가하는 등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에는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설명회인 만큼 편입합격비법과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오랫동안 준비했고 혜택도 강화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