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포함 18편 선정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대표 이상윤)는 320메가(Mbps) 초고속인터넷 전국서비스 출시와 함께 진행한 ‘본능속도 UCC콘테스트’ 심사를 진행, 대상을 포함해 18편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LTE보다 4배 빠른 티브로드 320메가 인터넷 반응속도를 생각할 겨를 없이 즉각 반응하는 본능속도로 보여주는 캠페인을 주제로, 일상에서의 나만의 본능속도를 UCC로 제작해 응모한 작품들을 대상으로 지난 9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됐다.

대상을 수상한 ‘가족의 본능속도’는 아빠의 비상금 숨기기, 엄마의 손님맞이, 아들의 19금 영상보기, 딸의 통금시간 맞추기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 구성원들의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담아 창의성과 공감부분에 있어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남성들이 맘에 드는 이성을 만났을 때 본능에 충실한 상황을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코믹하게 다룬 ‘원초적 본능속도’가 최우수상으로 선정됐으며, ‘고딩의3가지 본능’과 ‘치킨본능’ ‘탐욕본능’ ‘질주본능’이 각각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상은 320메가 인터넷 전국서비스를 기념해 본능충실비 320만 원이 주어지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상금과 부상이 전달된다. 수상작은 티브로드 마이크로사이트(www.tbroad320.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브로드 공식블로그와 온라인커뮤니티 등 영상전문 사이트와 홍보매체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박정우 티브로드 마케팅실장은 “이번 콘테스트는 속도에 민감한 십대와 20~30대에게 티브로드 320메가 인터넷을 알리기 위해 개최한 것으로, 본능속도에 대한 공감도, 스토리 흐름과 참신성, 주제와의 적합성 등이 돋보인 출품작들이 많았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