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운찬 국무총리가 17일 오전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제70회 순국선열의 날’ 기념식에 참석하기 위해 행사장 입구로 들어오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제70회 순국선열의 날’ 기념식이 17일 오전 서울 용산구 백범기념관에서 열려 정운찬 국무총리 등 참석자들이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17일 오전 서울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제70회 순국선열의 날’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애국가를 부르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17일 오전 서울 효창공원 내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제70회 순국선열의 날’ 기념식에서 정운찬 국무총리가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제70회 순국선열의 날’ 기념식이 17일 오전 서울 용산구 백범기념관에서 열려 정운찬 국무총리가 헌화 및 분향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17일 오전 서울 용산구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제70회 순국선열의 날’ 기념식에서 김영일 광복회장이 약사보고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17일 오전 서울 효창공원 내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제70회 순국선열의 날’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정운찬 국무총리의 기념사를 유심히 경청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17일 오전 서울 효창공원 내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제70회 순국선열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 천도교 김동환 교령과 한국민족종교협의회 한양원 회장의 모습. ⓒ천지일보(뉴스천지)
▲ 17일 오전 서울 용산구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제70회 순국선열의 날’ 기념식에서 뮤지컬 배우가 순국선열에 관한 노래를 열창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17일 오전 서울 효창공원 내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제70회 순국선열의 날’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정운찬 국무총리가 17일 오전 서울 용산구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제70회 순국선열의 날’ 기념식에서 행사가 끝난 후 참석자들과 악수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17일 오전 서울 효창공원 내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제70회 순국선열의 날’ 기념식이 끝난 후 참석자들이 헌화 및 분향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