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벨톤히어링코리아(대표 심상익)가 유럽형 아웃도어 보청기 벨톤 프라임(Prime)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8일까지 무료체험 QUIZ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톤보청기 홈페이지에서 프라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라떼(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VIPS 주말 샐러드바 2인 이용권(5명), 던킨도너츠 도너츠 6팩(15명), 롯데리아 자이언트더블세트(30명)를 기프티콘으로 발송한다.

또 벨톤 프라임(Prime) 무료체험 후 이벤트 페이지의 온라인 설문을 작성한 선착순 2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 원 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및 무료체험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23일이다. 벨톤 프라임(Prime)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전국 30여개 벨톤보청기 전문점과 100여 곳의 취급점을 통해 가능하다.

벨톤보청기 심상익 대표는 “벨톤보청기는 소리품질 선호도 세계 No.1 보청기”라며 “신제품 프라임(Prime)은 철저한 사용자 관점의 편의성과 기능성을 제공하는 유럽형 아웃도어 보청기”라고 밝혔다.

벨톤 프라임(Prime) 보청기는 피드백이 없고 향상된 청취력을 제공하는 분리형 마이크 구조의 오픈타입 귓속형 보청기로, 쉽게 눈에 띄지 않으면서도 착용이 쉽고 간단하다.

특수 나노코팅을 통해 땀이나 습기, 먼지에도 강해 골프, 등산 등 야외활동 시 적합하며, 운동 중 또는 중요한 회의가 있을 때 등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필요할 때 유연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상담 후 착용까지 당일처리가 가능해 귓본 제작 후 착용까지 2~3일을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없으며 기성형 보청기면서도 사용자 청력에 맞춘 개인맞춤 커스텀 핏(Custom-Fit)이 가능해 이미 해외 사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유럽형 아웃도어 보청기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