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K호텔서울 ‘윈터 패키지’와 함께 (사진제공: 더케이호텔서울)

추운 겨울, 디럭스 룸에서 우아하고 품격 있는 1박을 원하다면…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은 추운 겨울을 맞아 가족과 연인, 친구와 따뜻하고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윈터 패키지(Winter Package)’를 오는 28일부터 2015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윈터 패키지에는 더케이호텔서울 디럭스 트윈룸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2인, 휘트니스 2인 무료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을 배려해 어린이 조식 뷔페의 경우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쉐프가 즉석에서 요리하는 라이브 키친을 비롯해 겨울 제철 재료를 활용한 겨울 특선을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에서의 2인 디너 이용권(73100원)과 이탈리아 북부의 대표 도시 베네치아 스타일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에서 봉골레 파스타 2인 식사권(28900원)을 선택 가능하다.

더케이호텔서울은 윈터 패키지와 함께 호텔 외부와 근처 예술공원에 자리 잡은 조각품의 인증사진을 한 장 제시하면, 1층 로비라운지에서 테이크아웃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케이호텔서울의 넓은 정원과 근처에 자리 잡은 겨울 숲 산책을 나선 고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온기와 함께 겨울 숲의 아늑함을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9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더케이호텔서울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