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단기가 만든 토익스피킹 솔루션 ‘토스단기’ 오픈 (자료제공: 에스티앤컴퍼니)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영단기, 공단기 등을 운영하며 교육업계에서 높은 신뢰도를 쌓아온 에스티앤컴퍼니가 토익스피킹 특화 교육 브랜드 ‘토스단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토익스피킹 전문 ‘토스단기(www.tosdangi.com)’는 외국어학원 1위 (2013년 12월 1주~ 현재, 외국어학원 분야 1위, 랭키닷컴 기준) 영단기의 영어시험 단기정복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한 토익스피킹 최적화 솔루션이다.

토스단기는 토익스피킹 제 1회 시험부터 지금까지 한번도 빠지지 않고 매주 직접 응시하고 꼼꼼히 분석해 온 제이정 강사 및 그웬 강사, 빅토리아장 강사 등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 한다.

특히 매달, 매주 업데이트되는 최신 경향 분석 강의와 최신 학습자료를 제공하며, 철저한 최신 시험의 트렌드 분석을 강의와 연계 해 학습량은 줄이면서도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토스 단기 정복의 시작인 어휘력 강화를 위한 ‘VOCA 강훈련’과 ‘고득점 부스터’ 등 프리미엄 어휘학습 프로그램을 비롯해 수강생의 단기 고득점을 돕기 위한 콘텐츠를 모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토스단기는 론칭을 기념해 최대 93% 할인된 가격으로 토스단기의 모든 수업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토스 프리패스’를 출시했다. 토스 프리패스를 수강하는 학생은 토스단기의 최신 강좌는 물론 프리미엄 어휘학습 학습시스템과 PMP 다운로드 및 모바일 앱 강좌 수강도 모두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토스단기는 신규 브랜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영단기, 취업단기 등 다른 단기 브랜드에서도 활용 할 수 있는 단기 포인트를 제공하고, 수강 신청 시 친구를 추천하면 수강 기간을 연장 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