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 롯데월드몰 스토어 신규 매장 오픈 “메이크업쇼 진행”. (사진제공: 맥)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52번째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맥 롯데월드몰 스토어는 총 면적 99.65㎡로 맥의 52개 국내 매장 중 두 번째로 큰 규모이며 플래그십 스토어인 압구정 제외한 백화점 입점 스토어로서는 가장 큰 규모다.

또 고객의 쇼핑 공간 외에도 약 20명 수용 가능한 워크샵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메이크업 클래스 등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했다.

맥은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롯데월드몰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4 홀리데이 컬렉션을 모티브로 한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데모쇼와 디제잉, 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맥 롯데월드몰 스토어를 방문해 7만 원 이상 구매 시 1종의 대용량 샘플, 12만 원 이상 구매 시 2종의 대용량 샘플을 증정한다.

자신의 SNS에 맥 롯데월드몰 스토어 또는 홀리데이 컬렉션과 관련된 해쉬태그를 포스팅 하거나 ‘3분 홀리데이 매직 터치’ 서비스를 받는 고객에게는 맥의 인기제품인 ‘스트롭크림’과 ‘CC어드저스트’ 미니 샘플을 선물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