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이 특목고나 자사고 입학 준비를 지원하는 무료 멘토링 서비스 ‘골든 클래스’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골든 클래스는 특목고나 자사고 입학을 희망하면서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위권 학생들의 입시 준비를 도와주는 고입 멘토링 서비스다.

수박씨닷컴은 골든 클래스를 신청하는 학생에게 입시, 학습, 진로에 대한 고민을 상담해주는 ‘1:1 전문가 컨설팅’과 지원 학교에 제출할 자기소개서 내용을 첨삭해주는 ‘자소서 첨삭 서비스’, 입시 전형에 중요한 자료가 되는 독서 자료를 점검해주는 ‘독서 포토폴리오 첨삭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실제로 이 같은 멘토링 서비스는 강남과 대치동 일대의 오프라인 학원에서 고가의 비용을 지불해야만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인식돼 온 터라, 비용에 큰 부담을 느꼈던 학생과 학부모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골든 클래스 서비스는 국어·영어·수학·사회·과학 과목 가운데 3과목의 원점수가 95점 이상인 수박씨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조진범 비상교육 이러닝 사업본부장은 “학업성적이 뛰어난 상위권 학생이라도 정작 특목고나 자사고 입시 준비는 전문가의 도움 없이 혼자서 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라며 “수박씨닷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학생들이 골든 클래스의 도움으로 원하는 학교에 입학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골든 클래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수박씨닷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수박씨닷컴(www.soobakc.com, 1544-7380)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