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바이 2014 마지막 이벤트 (자료제공: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원격학점은행 교육기관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이 오는 31일까지 ‘이야기와 함께하는 굿바이 2014 마지막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 달 11일 올해 마지막 학기 개강을 앞두고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회원이 1, 2학기를 합해 12과목 이상 수강 시 1과목 무료 수강, 기존 회원에게서 소개받아 7과목 이상 신규등록 시 수강료 반값 할인 등으로 구성된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 이력이 있거나 회원가입자를 추천할 시에는 수강자와 추천인에게 각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혜택을 추가로 부여한다. 또한 6과목 이상 등록한 수강자의 경우에는 최대 3과목의 유망 민간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단 6과목 이상만 수강하면 그 절반인 최대 3과목까지 무료수강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심리상담사나 독서지도사 등 유망 민간자격증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에 취득해 놓는 것이 도움된다는 게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의 설명이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올해 마지막 개강을 앞두고 경제적인 지원과 함께 실력까지 기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특별히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수혜가 많으므로 평소 수강을 생각해둔 과목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활용해 비용 절감 등 푸짐한 혜택을 누리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전문기업 ㈜이야기에서 운영하는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특성화 원격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18년간 축적된 원격교육 운영 노하우와 양질의 콘텐츠 등으로 2009년 교육부 인가를 받았으며 2013년에는 원격평생교육기관 최초로 교육부 평가인정 A등급 기관으로 선정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