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레이드 for Kakao, 만렙 유저 위한 최고급 장비 지급 이벤트 (사진제공: 사삼삼)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네시삼십삼분(4:33, 대표 양귀성ㆍ소태환)은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에서 만렙 유저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규모 PVP 콘텐츠인 길드와 공성전 도입에 앞서 진행되는 것으로 지난 저레벨 유저 성장 지원에 이은 순차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7지역을 플레이한 만렙 유저들이 대상이며 해당되는 모든 유저들은 현재 ‘블레이드 for Kakao’의 최강 장비인 ‘시공의 절대자 무기’ ‘시공의 절대자 방어구’ ‘시공의 절대자 장식’ 뽑기권을 각 2장씩, 총 6장 얻을 수 있다.

‘시공의 절대자’ 아이템은 ‘블레이드 for Kakao’의 가장 어려운 콘텐츠로 꼽히는 무한던전 시즌2를 클리어 해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만렙 유저라면 누구나 꿈꾸는 장비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소태환 4:33 대표는 “무한던전 시즌2로 시작된 만렙 콘텐츠가 영웅지역 1, 2, 3을 거쳐 길드와 공성전까지 이어지게 됐다. 만렙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로 ‘블레이드 for Kakao’에서 같은 길드원은 동일 서버로 이동되며, 채팅, 대전, 광장 모임이 가능해진다. 또 길드 랭킹 기능이 추가되며 길드 명성 획득을 통해 다양한 게임 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4:33은 29일 ‘블레이드 for Kakao’ 길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길드 랭킹 1위 길드원 10명에게 구글 넥서스7(2세대)를 각 1대씩, 길드 랭킹 2~11위 길드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권과 보석 1000개 등, 상위 길드 100개, 총 1000명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