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테마 복합 문화 공간 헬로키티아일랜드가 11월 헬로키티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생일 파티를 펼친다. (사진제공: 헬로키티)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헬로키티의 40살을 축하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테마 복합 문화 공간 헬로키티아일랜드가 11월 헬로키티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생일 파티를 펼친다.

헬로키티 40주년 생일 축하 파티는 11월 1일 헬로키티아일랜드 1층에서 오후 2시에 진행한다.

행사는 헬로키티 등장과 함께 시작되며 생일 축하 노래 합창, 기념사진 촬영 행사 후 특별 제작한 떡 케이크를 방문객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이번 헬로키티 생일파티는 국내 최초로 헬로키티의 모든 것은 한 곳에 모아둔 헬로키티아일랜드에서 처음 진행하는 것으로 남녀노소, 각국 모든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로 기획됐다.

특히 최근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났기 때문에 이번 생일 파티에 한국적인 요소를 보여줄 수 있는 떡 케이크를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다.

헬로키티아일랜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헬로키티 2층 하우스, 국내 유일 헬로키티 3D 애니메이션 상영관 등의 콘텐츠로 오픈 이후 꾸준히 두 자릿수 이상의 방문객 상승 비율을 기록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