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YBM어학원에서 불우 이웃을 돕고 할인 혜택도 받는 훈훈한 나눔 이벤트를 연다.

YBM어학원은 전 지점 11월 수강 등록생을 대상으로 헌혈증 기부 캠페인 및 이벤트를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수강 등록 시 헌혈증서를 두 장 기부하면 두 과목 수강 시 수강료를 최대 20% 할인해 준다. 이 이벤트는 전국 YBM어학원 센터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2004년 시작한 이래 11년째 이어오고 있는 YBM어학원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이다. ‘Raise your Sleeve(소매를 걷자)’ 라는 슬로건 아래 해마다 전국 YBM어학원 임직원과 수강생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헌혈증서를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해 왔다. 모아진 헌혈증서는 지난해 누적 기증장 수 2만 장을 돌파하며 나눔의 마음을 이어오고 있다.

어학 학습에 매진하는 학생들을 위한 지원도 계속된다. YBM어학원은 11월 온라인 모의토플 응시자들을 위한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1월 14일까지 온라인 모의토플을 응시하는 수강생 전원에게 현금처럼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만 점을 제공한다. 응시 방법은 YBM어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1월 수강등록생 전원을 대상으로 한 문화 이벤트도 진행된다. YBM어학원은 11월 8일까지 등록한 수강생 중 200명을 추첨해 영화 ‘패션왕’ 티켓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 역시 YBM어학원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한편 YBM어학원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YBM어학원 홈페이지(http://ybm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