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해커스패스 금융(www.PASS.com)이 AFPK와 금융자격증을 동시에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2015 프리패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4년까지 금융권 종사자가 아닌 일반인들은 금융3종 시험에 응시할 수 없게 되면서 금융3종 이외의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해커스패스 금융이 AFPK와 투자자산운용사 등 금융권 고급 자격증을 포함한 다양한 구성의 무한 인터넷강의(인강) 수강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5 프리패스는 AFPK와 금융자격증 패키지 강좌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각 과목별 기본서 강의부터 실전 문제풀이, 마무리 강의, 모의고사 등의 커리큘럼을 통해 기초부터 실전마무리까지 전체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365일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어 충분한 반복학습이 가능하고 ‘1:1 질문하기’ 게시판을 통해 수업 관련 궁금증을 해당 과목 강사에게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해당 강의 구매자에게는 취업을 위한 자기소개서 첨삭 및 SSAT 모의고사 50% 할인권과 농협 단과강의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모바일 강의와 신청한 과목에 해당하는 해커스패스 금융 문제풀이 교재를 추가로 증정하고, 투자자산운용사 포함 강의를 구매한 수강생에게는 투자자산운용사 합격 바이블을 제공한다.

한편 AFPK와 금융자격증(증권투자상담사, 펀드투자상담사, 투자자산운용사, 은행 FP)은 여러 금융권 기업 채용과정의 서류전형에서 우대하는 자격증으로, 취업시즌을 맞아 금융권 취업 준비생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