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센스, 배변활동 기능성 원료 ‘알로에 전잎’ 사용으로 변비 탈출
굿모닝센스, 배변활동 기능성 원료 ‘알로에 전잎’ 사용으로 변비 탈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한미양행)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몸 속 독소 배출과 숙변제거에 탁월한 ‘굿모닝센스’가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화제다.

굿모닝센스는 환제의 장 노폐물 제거기능이 있는 건강보조식품으로, 알로에 전잎 속 알로인과 알로에아보나사이드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한다.

이 알로에아보나사이드 성분은 대장 정막 효소의 활성을 어렵게 해 장의 수분 흡수량을 감소시키며, 효과에 비해 저렴하다는 것 또한 많은 사람들이 ‘굿모닝센스’를 찾고 있는 또 하나의 이유다.

요즘 현대인들은 오랜 시간 동안 앉아서 업무를 보거나 운동량이 적어 정상적인 배변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다. 이로 인해, 몸 속에 숙변을 축적한 채 살아가고 있다.

장기간 숙변이 쌓이게 되면, 더부룩한 가스와 황달기로 건강의 적신호가 찾아오기도 한다.

떄문에, 장 속 노페물 즉, 독소와 숙변제거를 해소시켜줄 ‘굿모닝센스’가 더욱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장 건강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면역력이 약해진 어르신이나, 늘 책상에 앉아있어야 하는 직장인 및 학생, 장 기능이 약해서 고생하시는 분, 그리고 다이어트 시 배변량이 적어 고생하는 사람 등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굿모닝센스’는 후기에서도 그 관심과 애정을 확인할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홍지영 2014-10-20 18:27:47
굿모닝센스로 건강을 유지해야겠어요
무엇보다도 건강이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