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대학 석사과정 진학 위한 아카데믹 영어 세미나 (자료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오는 29일 서울 서초구 edm강남지사에서 영국 바스대학교(University of Bath) 디렉터를 초청해 ‘석사를 위한 아카데믹 영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영국 대학교의 석사과정을 진학하고 싶은 학생 등이 영어 실력을 미리 점검하고 석사 학위 취득에 필요한 영어 실력을 확인하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세미나에는 영국 대학교 석사과정 진학 희망생, 바스대학교 석사 희망생, 석사 진학 전 영어 실력을 확인하고 싶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 강사로는 영국 바스대학교의 프리세셔널 부서 책임자인 매리 포브스(Mary Forbes) 씨가 참여한다. 바스대학교는 1966년 설립된 영국 명문 종합대학으로 가디언 랭킹에서 영국 내 7위 대학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비즈니스와 전자공학, 항공우주공학, 현대언어학 등의 학과들이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세미나는 바스대학 소개, 석사를 위한 아카데믹 영어 레슨, 1대 1개인 피드백 및 진학 컨설팅 등 순서로 진행된다.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영국 정규유학 가이드북, 이익훈어학원 수강료 할인권, 유학 수속비 10만 원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영국 대학의 석사 과정 진학을 위해서는 영어 실력은 필수”라며 “석사 유학 준비생들 이번 세미나에서 참석해 영국 대학들이 요구하는 영어자격과 석사 학위 취득을 위한 영어 실력을 확인한다면 유학 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