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본격적인 2014 F/W 아이템들이 속속들이 소개되고 있는 요즘 영국 슈즈 브랜드 락피쉬(ROCKFISH)가 퍼 슬리퍼부터 모카신까지 윈터 슈즈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 락피쉬 퍼 슬리퍼. (사진제공: 락피쉬)

◆실내에서 퍼 슬리퍼

퍼 슬리퍼는 거실과 사무실 등 실내에서 신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집은 물론 사무실에서도 발의 보온을 책임지며 스타일도 망치지 않는 귀여운 퍼 슬리퍼는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락피쉬가 소개하는 키티 퍼 슬리퍼(Kitty Fur Slipper)는 옐로우, 오렌지 등 밝고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실내에서도 화사함을 선사하며 보온까지 책임진다.

▲ 락피쉬 패딩 부츠. (사진제공: 락피쉬)

◆가볍고 슬림한 패딩 부츠

눈이 잦고 영하의 기온으로 꽁꽁 얼어버리는 겨울 거리에서도 꿋꿋하게 발의 보온을 책임지는 부츠는 겨울 대표 아이템이다.

락피쉬가 선보이는 윈터 부츠는 다소 투박하거나 기능화 같은 느낌은 최소화 하며 스타일리쉬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사한다.

▲ 락피쉬 모카신. (사진제공: 락피쉬)

◆데일리 슈즈… 모카신

모카신은 편안한 착화감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꾸준히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2014년 새로 출시 된 락피쉬 오리지널 모카신은 핑크, 펌킨과 같은 여성스러운 컬러에서 블랙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바인딩 기법으로 깔끔하고 슬림한 쉐잎으로 업그레이드돼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