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준 엠블랙 탈퇴, 천둥까지? (천지일보 DB)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엠블랙 멤버 이준과 천둥의 탈퇴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제이튠캠프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13일 한 매체는 “엠블랙의 이준이 소속사 제이튠캠프와 전속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그룹에서 탈퇴한다”고 보도했다. 이준은 소속사 제이튠캠프와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멤버 천둥 역시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져 논란이 가열됐다.

이날 엠블랙 멤버 지오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결국 배려심이 이기심을 안고 가리다.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알지. 지금은 보시는 대로 믿으세요.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될 테니까”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대해 엠블랙의 소속사 제이튠 캠프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 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맞다. 하지만 탈퇴 여부는 결정되지 않았고 현재 논의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제이튠캠프는 “향후 연예활동과 관련해서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본사와 충분히 논의 중이며 최대한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회사가 함께 결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엠블랙 이준 천둥, 탈퇴설 대체 무슨 일?” “이준 엠블랙 탈퇴 설마 아니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