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인강·특강으로 시험 완벽 대비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해커스패스 금융이 지난달 22일에 출간한 ‘해커스패스 투자자산운용사 최종핵심정리문제집’이 출간교보문고와 YES24에서 9월 4주 기준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패스 투자자산운용사 최종핵심정리문제집은 전 금융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금융3종, AFPK, CFP)에 걸맞게 교재 한 권만으로도 투자자산운용사 합격이 가능토록 제작됐다.

해커스패스 금융 사이트에서는 베스트셀러 1위 등극을 기념해 해당 교재 온라인 구입자에게 교보문고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패스 금융에서 최신 경향의 투자자산운용사 인터넷강의(인강)을 제공하는 ‘투자자산운용사 100% 합격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00% 합격반’과 ‘단기 합격반’으로 나뉘며 두 강의에는 모두 ▲실전 문제풀이 ▲해커스 투자자산운용사 최종핵심정리문제집 ▲법규 파이널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추가로 100% 합격반은 기본서 핵심정리도 제공한다.

아울러 해커스 패스 금융은 투자자산운용사 교재의 인강 런칭을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투자자산운용사 오프라인 특강’을 실시한다. 투자자산운용사 핵심이론 정리 노트와 특강 촬영영상 15일 수강권, 금융 6종 강의 50% 할인 및 AFPK/CFP 인강 3만 원 할인 수강권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전재윤 해커스패스 금융 대표이사는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은 금융3종에 비해 범위가 넓고 합격 커트라인도 10점이 높은 70점으로 시험 직전 마무리 정리를 하는 것이 합격 확률을 높이는데 결정적”이라며 “시험 일주일 전 해커스패스 금융 오프라인 특강으로 방대한 분량의 투자자산운용사 핵심개념을 단번에 정리하고 15일간 무료로 볼 수 있는 특강 촬영 영상을 통해 이를 꼼꼼히 복습할 것”을 추천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