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푸조의 인기 해치백 모델 뉴 푸조 308의 다양한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전국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를 11일부터 10월 한 달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한불모터스)

전국 19개 전시장 진행
S패키지도 새롭게 선봬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푸조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푸조의 인기 해치백 모델 뉴 푸조 308의 다양한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전국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를 11일부터 10월 한 달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세계 3대 모터쇼 중 하나인 제네바 모터쇼에서 ‘2014 올해의 차’에 선정되며 상품성을 인정받은 뉴 푸조 308의 세련된 감성과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불모터스는 2.0 블루HDi 엔진이 발휘하는 파워풀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푸조 i-콕핏 시스템을 통한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우수한 연비, 넓은 실내 공간 등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릴 계획이다.

뉴 푸조 308 전국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는 ▲11일 강남/일산/대전 전시장을 시작으로 ▲18일 분당/대치/천안/전주 전시장 ▲19일 서초/부산/광주/울산/창원 전시장 ▲25일 송파/인천/수원/대구 전시장 ▲26일 부천/김포/원주 전시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이벤트 문의 및 참가 신청은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뉴 푸조 308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욱 부각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의 차량을 원하는 고객들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뉴 푸조 308 S 패키지’ 액세서리 키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뉴 푸조 308 S 패키지’는 스포티 사이드미러, 체크플래그 바디 스티커, 측면 프로텍션 스트립, ‘S’ 로고 배지, 룸미러 커버 등 총 5가지 프랑스 PSA그룹의 오리지날 아이템이 기본 장착되며 100만 원(부가세 별도)에 판매된다. 이번 ‘뉴 푸조 308 S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뉴 푸조 308 구매고객에게는 S 패키지를 무상으로 장착해준다. 단, 에코터보 모델은 제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