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P코리아가 7일 강남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SAP 포럼 서울’이 총 1500명 이상의 SAP 고객 및 파트너,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웨버 샌드윅)

SAP솔루션 통해 비즈니스 복잡성 해결 소개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SAP코리아(대표 형원준)가 7일 강남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SAP 포럼 서울’이 총 1500명 이상의 SAP 고객 및 파트너,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업 운영을 단순화하고 혁신은 가속화하기 위한 SAP 기술과 노하우가 다방면에서 제시됐다.

첫 기조 연설자인 스캇 러셀 SAP 아태 및 일본 지역(APJ) 최고 운영 책임자(COO)에 의해 SAP의 혁신적인 스포츠 솔루션이 소개됐고, 이어 형원준 SAP 코리아 대표는 기업 운영의 단순화를 통한 혁신의 가속화를 ‘런 심플(Run Simple)’이라는 슬로건 하에 소개했다.​

오후에는 ▲빅데이터 분석 ▲HANA 클라우드 플랫폼 ▲재무 및 구매 ▲비즈니스 네트워크 ▲전략 실행을 주제로 5개의 트랙이 각 6개 세션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포럼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 및 데모부스를 통해 SAP와 파트너사가 제공하는 신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