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코몽 캐릭터 제휴 놀이방 매트 (사진제공: 고려화학 매트)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층간소음과 유아 안전문제를 위해 그간 다양한 디자인의 친환경 놀이방매트를 선보여 온 고려화학 매트가 처음으로 EBS 인기만화 ‘코코몽’과 제휴를 통해 신제품 ‘코코몽매트’를 출시했다.

EBS의 인기만화 ‘코코몽’은 주인공 코코몽이 친구들과 함께 악당 세균킹과 싸우며 올바른 식습관을 알려주는 유익한 만화다. 코코몽과 친구들은 아기자기한 냉장고 속의 채소를 테마로 한 캐릭터로서 아이들이 야채를 좋아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밥을 잘 먹지 않거나 편식하는 아이들에게 코코몽 캐릭터는 엄마의 잔소리보다 더 큰 효과가 있다. 친환경 캐릭터답게 고려화학 매트는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친환경 인증을 받은 무독성 소재로 제작됐으며, 촘촘한 셀구조력으로 쿠션밀도가 높아 같은 두께 대비 쿠션감이 뛰어나다.

PVC소재로서 때가 잘 끼지 않고 청소가 쉬워 관리하기도 편한 장점이 있다. 또한 다가오는 겨울철, 차가운 바닥에 단열재로 작용해 난방비 절감에 좋다.

고려화학 매트는 코코몽매트 출시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캐릭터 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놀이방 매트 연구소블로그(blog.naver.com/noribangm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