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MW, 신개념 헤어드라이어 ‘Styling Dryer 2way plus’ 출시 (사진제공: JMW)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헤어브랜드 JMW가 스타일링 맞춤 신개념 헤어드라이어 ‘Styling Dryer 2way plus’를 새롭게 출시했다.

‘Styling Dryer 2way plus’는 세계 최초 순간냉각방식(SCS System)을 구현해 온풍에서 냉풍으로 빠른 전환이 가능해 간편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순각냉각방식(SCS System)은 드라이어와 아이론 스타일링 장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SCS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바로 냉풍이 발생해 자연스럽고 풍부한 모발 질감 표현과 빠른 스타일링, 강력한 스타일 고정이 가능하다.

또한 SCS버튼을 누르는 강도에 따라 냉풍량이 조절되며 드라이어의 상단과 하단에 각각 버튼이 위치하고 있어 사용습관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스타일 연출뿐 아니라 성능 또한 뛰어난 신제품 드라이어는 완벽한 냉풍과 음이온이 발생해 모발 건조 시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안전을 고려한 이중 안전장치로 설계해 전열사고를 예방하고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JMW의 ‘Styling Dryer 2way plus’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JMW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