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12)

아담 때로부터 예수님 때까지의 이전 세계와 새 시대의 세계를 볼 때, 이전 세계는 낡고 부패한 이단이었고 새 시대는 다시 창조된 새 일로 정통이었다. 전통적인 낡은 이전 세대가 새 시대(세대)를 보고 이단이라고 하는 것은 자기들의 부패성과 거짓됨을 감추려는 처사에 불과하다. 이전 세대가 부패하지 않았다면 하나님께서 새 시대(세대)의 일을 창조하실 이유가 있겠는가?

예수께서 유대교에 오셨고 새 일을 하셨다. 이것이 이단인가? 당을 지은 것인가? 하나님께서 모세의 율법 세계가 부패했고 언약을 지키지 않았으므로 새 일을 하실 것을 약속하셨고(렘 31:22, 27, 31 참고), 약속의 목자 예수님을 통해 이루셨다(요 19:30). 이는 당을 지은 것도 아니요 이단도 아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일찍이 베드로(이름의 뜻: 반석)를 통해 성전을 세울 것을 약속하시고(마 16:18~20) 그 위에 성전을 지었으니, 곧 베드로 위에 지은 예수교(교회)인 카톨릭 성전이다. 카톨릭 교회에서 나온 개신교는 지금 몇 갈래로 나누어졌는가? 이것은 당을 지은 것이 되고 참 이단 행위이다. 신약 성경 서신서에 이단이라는 말이 다섯 군데 나온다(행 24:5, 14, 갈 5:20, 딛 3:10, 벧후 2:1). 이 중에는 유대인들이 예수님과 그 제자들을 가리켜 한 말도 있고, 제자들이 지적한 행위적 이단도 있다.

이단(異端)이라는 말은 ‘다를 이(異), 끝 단(端)’ 자를 쓴다. 이는 하나님의 것으로 시작하여 끝이 달라지는 것 곧 예수님의 것과는 다른 교리를 전하는 거짓 목자와 그 교단을 두고 하는 말이다. 사도 바울은 갈라디아서 1장에 ‘우리가 전하는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는다’고 하였다(갈 1:8). 이러고 보면 성경을 기준으로 하는 교리가 정통이 되고, 성경과 다른 복음을 전하는 자가 이단이 된다.

한기총 소속의 한 교단에서는 신천지예수교가 마태복음 24장만 말세론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이단이라 하였다. 우리 신천지는 마태복음 24장만 말세론이라고 한 적이 없다. 이는 그들이 신천지를 이단으로 만들기 위해 바리새인같이 거짓말을 지어 내어 한 말이다. 또한 우리를 이단이라 하여 핍박하는 한기총은 바리새인같이(눅 16:14) 돈을 좋아했고 돈으로 교권을 사고 팔고 하였으니, 일만 악의 뿌리가 된 것이다(딤전 6:10). 참 이단은 바로 이와 같은 것이다.

그리고 한기총 소속의 교단에서는 강제 개종 교육과, 그것을 위한 성도 감금, 휴학․휴직 강권, 그리고 개종 교육 불응 시 정신병원 감금 등 악랄한 행동들을 하였고, 일인당 몇십만원씩 개종 교육비를 받으며, 심지어는 개종에 응하지 않는다고 장로교의 조상 칼빈같이 사람을 죽음에 이르게 한 일도 있다. 이는 사람의 행동이 아니고, 성령의 행동도 아니다. 이것이야말로 이단의 행동인 것이다.

악을 선으로, 흰 것을 검은 것으로, 참을 거짓으로, 거짓을 참으로, 정통을 이단으로, 이단을 정통으로, 진리를 비진리로, 비진리를 진리로 전하는 것이 한기총의 교권주의 신앙에서 시작된 것으로서, 한기총은 기독교가 아니며 참 기독교를 망치는 일에 앞장서는 일을 한 단체라 할 것이다.

신천지는 한기총 소속 교단 등 기독교계에 수차 공개토론을 제의하였고, 또 성경에 관한 40가지의 질문을 했으나 아직까지 답이 없다. 그들이 우리의 제의나 질문에 응하게 되면 한기총이 우리와 하나 되었다고 오해받을까 겁을 내는 것 같다. 우리 신천지는 예수님께서 성경에 약속하신 새 일이 이루어진 새 하늘 새 땅의 증거장막 성전이다. 이는 성경에 약속한 새 나라의 성전이다.

성경의 예언은 이룰 때 믿게 하려고 미리 말한 것이며, 이 예언대로 이룰 때 믿으라 한 것이다(요 14:29). 왜 믿지 않는가? 예수님의 예언과 성취가 이단이라서 안 믿는가? 성경대로 이룬 것이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다. 사람이 지은 교명이 아니요 하나님께서 성경에 미리 약속하신 교명이다(계 15:4~5). 성경대로 이룬 것이 잘못인가? 성경의 뜻을 알지 못하니 어찌 이룬 것을 알 수가 있겠으며 또 믿겠는가? 마음에 악과 거짓이 들어 있는 사람은 악과 거짓을 행하고 거짓말을 할 것이고, 선과 진리가 들어 있는 사람은 선행을 하고 진리를 말한다.

왜 신천지에 날로날로 많은 사람들이 모여드는가? 그것은 한기총이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온 나라에 외쳤으니, 지각이 있는 성도들이 오히려 확인차(確認次) 신천지에 와서 진리를 배우고 깨달아 믿게 되고, 자기 교단의 허구성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들은 자기 교회의 목자를 위해 기도한다. 이 사람들이 진리를 갈구하는 사람들을 자꾸 데리고 오니 그 수가 많아져, 날로날로 사람들이 구름같이 모여든다. 이는 하나님과 예수님과 신천지의 승리요 만만세(萬萬歲)이다.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