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영단기어학원·공단기 부문별 각각 1위 영예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 이정진)의 영단기와 영단기어학원, 공단기가 지난달 3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4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로 선정돼 3관왕의 영예를 차지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지난 2003년 제정 후 12년간 산업부문별 최고의 브랜드 및 제품에 소비자가 직접 가치를 시상하고 있다.

올해 시상식은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지난 8월 11~18일까지 총 104만 573건의 전국 소비자 투표를 진행한 가운데 이뤄졌다. 그 결과 영단기와 영단기어학원, 공단기가 각 부문별 최다득표를 차지했다.

영어전문 온라인강의 브랜드인 ‘영단기’는 과학적 데이터분석을 기반으로 한 ‘단기고득점자방법론’을 바탕으로 교육업계 강자들을 누르고 단시간에 성장세를 보이며 외국어 부문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영단기의 오프라인 어학원인 ‘영단기어학원’은 최근 어학원 최초로 복합문화공간인 ‘영단기라운지’를 마련하는 등 누구나 자유롭게 드나들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대중들의 어학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는 ‘공무원시험 1년 이내에 합격’을 목표로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공단기는 2011년 개원 이후 현재 서울 노량진에서 5개관을 운영하며 종합반 연속 마감 기록을 세우는 등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특히 공단기의 ‘합격예측 풀 서비스’와 ‘실전모의고사’는 매번 수많은 수험생이 참여하고 실제 시험 및 합격 컷에 높은 정확도를 보이며 수험생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에 브랜드의 인지도 및 신뢰도를 인정받아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자격증, 국가고시 부문을 수상하게 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