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파라점퍼스(PARAJUMPERS)가 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네모갤러리에서 2014 F/W 시즌 프레젠테이션 파티를 진행한 가운데 배우 한고은이 브랜드 점퍼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파라점퍼스)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파라점퍼스
2014 F/W 프레젠테이션 파티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파라점퍼스(PARAJUMPERS)가 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네모갤러리에서 2014 F/W 시즌 프레젠테이션 파티를 진행했다.

지난해 론칭한 파라점퍼스는 앵커리지 항공 구조대의 아우터로 국내 프리미엄 아우터 분야에 첫 선을 보인 후 이번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세련된 핏과 하이퀄리티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4 F/W 시즌 뉴 컬렉션을 정식으로 선보인다.

파라점퍼스는 아우터 웨어 디자이너로서 명성을 쌓은 이탈리아 마시모 로제티(Massimo Rossetti)에 의해 탄생, 알래스카 낙하구조대로부터 영감을 받아 구조에 필요한 메탈 버클, 혁신적인 노란색 밴드 등의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부터 양 가죽, 나일론 등 서로 다른 소재가 믹스된 스페셜 라인과 스키웨어 라인을 새롭게 만날 수 있고 캐나다산 코요테 퍼와 핀란드 라쿤 퍼를 사용해 소재의 퀄리티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날 프레젠테이션에는 시스타 다솜, 쥬얼리 김예원, 한고은, 이유리, 유인영, 김소은, 최윤영, 모델 강승현, 온주완, 김지훈, 성혁, 송재림, 블락비(지코, 피오), 방탄소년단 등 국내 탑 셀러브리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