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서울 동대문구청 2층 다목적 강당에서 ‘2014년도 동대문구 사회복지대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2013년도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모습. (사진제공: 동대문구)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23일 오전 10시 구청 2층 다목적 강당에서 제15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2014년도 동대문구 사회복지대회를 개최한다.

동대문구가 주최하고 동대문구지역사회복지협의체와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날 행사는 200여 명의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참여하고 15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기관 연합 체육대회의 순서로 진행된다.

특히 더불어 함께하는 사랑, 희망, 나눔 한마당을 주제로 개최되는 기관 연합 체육대회는 구내 사회복지기관 종사자 및 구청 사회복지 담당 공무원 등 사회복지 관련 실무자들이 참석해 파도타기와 줄다리기 등 다양한 단체 종목을 통해 상호 간 친목을 도모하고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명감을 갖고 동대문구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사회복지기관 종사자에게 감사하다관 사회복지기관 종사자들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사회복지 종사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구내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대도약의 토대를 마련해 주민서비스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