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국회 본회의 대정부 질문에 앞서 민주당 우제창, 우윤근, 이강래 의원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6일 국회 본회의 대정부 질문에 참석한 정운찬 국무총리를 비롯한 국무위원들. ⓒ천지일보(뉴스천지)
▲ 6일 국회 본회의에 참석한 여야 의원들. ⓒ천지일보(뉴스천지)
▲ 6일 국회 본회의에 앞서 민주당 박선영, 유선호 의원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6일 국회 본회의에서 한나라당 정몽준 대표와 허태열 최고위원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6일 대정부 질문을 위해 국회 본회의에 참석한 여야 의원들. ⓒ천지일보(뉴스천지)
▲ 6일 국회 본회의에 참석한 박근혜 한나라당 전 대표가 모니터를 주시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6일 국회 본회의에 앞서 한나라당 김무성 의원과 자유선진당 이진삼 의원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6일 대정부 질문을 위해 국회 본회의에 참석한 정운찬 국무총리가 자료를 검토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6일 국회 본회의에 참석한 주호영 특임장관이 대정부 질문에 앞서 자료를 보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6일 대정부 질문을 위해 국회 본회의에 참석한 국무위원들이 의원들의 질의에 답하기 위해 자료를 검토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