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들리애F&C(대표 박정근)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2014년도 하반기 해외진출타당성조사사업의 일환으로 18일 베트남 IR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야들리애치킨의 베트남 IR 쇼케이스 현장. (사진제공: 야들리애치킨)

[천지일보=이옥미 기자] ㈜야들리애F&C(대표 박정근)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2014년도 하반기 해외진출타당성조사사업의 일환으로 18일 베트남 IR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IR 쇼케이스는 베트남 호치민의 모벤픽 호텔(Movenpick Hotel Hochiminh)에서 열렸으며, 사업 설명회와 메뉴 시식회를 비롯해 베트남 바이어들과의 1:1 상담회, 현지 리서치 및 시장조사 등으로 진행됐다.

IR 쇼케이스에서는 호텔 및 레스토랑 운영 기업, 투자 산업 업체, 무역 업체 등 총 20여 업체의 40여 명의 바이어들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야들리애치킨은 베트남 최고 인기인 치킨 메뉴를 공략하고자, 국내산 영계와 비법 소스 등을 현지에 직접 조달하며 바이어들에게 완벽한 맛을 재현했다. 또한 야들리애치킨만의 다양한 마스터프랜차이즈 지원 혜택 등도 소개했다.

㈜야들리애F&C 박정근 대표는 “이번 IR 쇼케이스 진행 내내 베트남 현지 바이어들과의 상담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낄 정도로 폭발적 호응을 느꼈다”며 “야들리애치킨에 쏟아진 현지 바이어들의 선풍적인 관심에 힘입어 해외 글로벌 사업에 한 발 더 다가가는 성과를 올렸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