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공비 신통한 단원평가+서술형평가 (자료제공: 좋은책신사고)

초등학교 수시평가 대비 위한 참고서
한 권에 과목별 단원평가와 서술형평가 대비 내용 담아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초등 단원평가 및 서술형평가 대비서 ‘우공비 신통한 단원평가+서술형평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스24와 인터파크 등 온라인 서점에서 해당 도서 구매 시 20% 도서 할인은 물론 2천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로 30일까지 진행한다. 단 쿠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우공비 신통한 단원평가+서술형평가는 과목 별 단원평가와 서술형평가를 한 권에 대비할 수 있는 초등학교 3~6학년용 시험 대비 문제 문제집이다.

문제집 한 권에 국어와 수학, 사회, 과학 등 모든 과목의 핵심 개념을 확인하는 ‘개념 확인 문제’와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만 선별한 ‘단원평가’를 담았다.

또한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서술형 문제는 시도 교육청의서술형 예시 문항 자료를 엄선, 분석해 수록했다. 그 밖에도 자주 출제되는 교과서 핵심 개념을 과목별로 한 장에 정리한 권두부록 ‘한 장에 쏙! 교과서 알짜정리’를 제공해 학생들의 학습을 돕는다.

구재본 좋은책신사고 신사고초등부 부서장은 “초등학교에서 과목 별 수시 평가가 도입되면서 예습과 복습은 물론 평소 시험 대비도 중요해졌다”며 “신통한 단원평가+서술형평가는 한 권에 과목 별 수시평가와 서술형 평가 대비를 위한 개념과 문제를 담고 있어 매우 유용한 교재”라고 말했다.

우공비 신통한 단원평가+서술형평가와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insago.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