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해커스 교육그룹 계열사인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이하 위더스)이 올해 상반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등 실습연계율 100% 달성을 기념해 수강권 제공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위더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실습후기 또는 실습연계율 100%달성 축하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에겐 챔프스터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상당의 IT강의 수강권(전 과정)을 증정한다. 또한 우수 댓글 작성자 15명에게는 연극 ‘슬픈연’' 관람권(1인2매)을 추가로 제공한다.

위더스의 누적수강 신청수는 지난 2012년 2월 오픈 시점을 기점으로 10만 건을 넘었다. 콘텐츠, 이러닝, 평가인정 부분에서 국가품질인증 3관왕을 차지했으며, 현재 전문 학습플래너의 무료상담 및 1:1 담임제도로 집중관리를 통해 과목이수율 99%를 달성하고 있다.

또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론수업을 전 과목 제공하며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평생교육사자격증 취득을 위한 필수 과목도 제공한다. 모든 강의는 박사과정 이상의 교수진이 진행하며 레포트, 토론, 쪽지시험을 1번으로 줄여 효율적인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