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체육진흥공단은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주제로 공단에서 지원하는 스포츠강좌이용권과 생활체육시설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체험수기 및 문화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제공: 국민체육진흥공단)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은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주제로 스포츠강좌이용권과 생활체육시설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체험수기 및 문화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단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스포츠강좌이용권 및 생활체육시설 지원사업에 대한 체험수기와 포스터, 웹툰, 슬로건 총 4개 분야에서 우수작품 28점을 선정할 계획이며, 당선된 작품은 국민체육진흥기금 지원사업의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 접수기간은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며, 접수방법은 공모전 홈페이지(www.kspocontest.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혹은 우편 접수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수상작은 10월 말 공단 홈페이지에 게시 및 수상자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분야별로 대상은 총 4편(체험수기 100만 원, 웹툰 300만 원, 포스터 200만 원, 슬로건 70만 원)으로 총 상금은 2200만 원이 수여된다.

기타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국민체육진흥공단 홈페이지(www.kspo.or.kr)를 참조하거나 공단 체육진흥팀으로 문의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