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버랜드가 ‘맨 오브 팀버랜드’ 1기를 모집,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제공: 팀버랜드)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40년 전통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의 아이콘 ‘맨 오브 팀버랜드’의 도전하세요.

올해 3월 한국 시장 직진출을 선언하며 매니아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팀버랜드가 ‘맨 오브 팀버랜드’ 1기를 모집,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맨 오브 팀버랜드’는 15일부터 24일까지 10일간 모집하며 평소 팀버랜드 스타일링을 즐기고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19세~29세 남성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두 가지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Manoftimberland를 통해 자신의 스타일을 업로드하거나 팀버랜드 공식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timberlandkr@naver.com로 기한 내 제출하면 된다.

활동 기간은 2014년 10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2달간이며 팀버랜드 공식 블로그 에디터 활동, 개인 SNS를 통한 브랜드 홍보, 신제품 리뷰 및 오프라인 행사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활동 혜택은 매월 팀버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및 신제품이 지급되며, ‘맨 오브 팀버랜드’의 최우수자에게는 브이에프 코리아(VF Korea) 팀버랜드 인턴십 기회도 제공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