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컨텐츠 허밋크랩 ‘올바른 메이드 인 코리아 영어교육’ 공개 특강 (자료제공: 타임컨텐츠)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 출판 및 온라인서비스 기업 ㈜타임컨텐츠(대표 이길호) 산하 유아 및 초등학생 대상의 영어교육 브랜드 허밋크랩이 ‘올바른 메이드 인 코리아(Made in Korea) 영어교육’을 주제로 학부모 공개 특강을 연다.

허밋크랩의 ‘올바른 메이드 인 코리아 영어교육’은 엄마표 영어교육 정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특강 3탄이다. 앞선 1, 2탄 공개 특강 모두 참석자 조기 마감 행진을 보이며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다.

이번 공개 특강은 클로이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가를 초청해 한국 상황에 맞는 올바른 영어교육의 해법에 대해 알아본다. ‘학습자 중심의 영어교육’ ‘집에서 활용 가능한 리터러시 코칭 기법’ 등 자녀의 영어 독서교육 방법을 짚어보고 영·유아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의 ‘제대로 된 영어교육의 로드맵’을 제시한다.

오는 2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타임컨텐츠 세미나실이다. 참가를 원하는 학부모는 네이버 허밋크랩 카페(cafe.naver.com/kidsnedu)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타임컨텐츠 이길호 대표는 “허밋크랩의 엄마표 영어교육 정복 프로젝트 특강은 회를 거듭할수록 학부모들 사이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며 “클로이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가가 연사로 나선 이번 특강 또한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관심 있는 학부모들의 빠른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