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중심 네스티네스티 (사진출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유닛 그룹 네스티네스티가 섹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네스티네스티는 13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노크(Knock)’를 열창했다.

이날 이들은 캐주얼 의상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어 중독성 있는 안무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경리는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와 블랙 스커트를 입고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소진은 블랙 민소매 상의와 숏팬츠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케빈을 중심으로 경리와 소진이 삼각관계에 빠진 설정은 긴장감을 더했다.

네스티네스티는 제국의 아이들의 케빈과 나인뮤지스의 경리, 신예 소진이 결성한 혼성 3인조 유닛 그룹이다.

네스티네스티의 신곡 ‘노크(Knock)’는 남자가 여자의 마음에 노크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몽환적인 색소폰 사운드를 중심으로 간결한 드럼비트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슈퍼주니어, 투피엠, 티아라, 틴탑, 카라, 방탄소년단, 시크릿, 김종민, 레드벨벳, 네스티네스티, 스피카.S, 써니힐, 길미, 포텐, 립서비스, 페임어스가 출연했다.

음악중심 네스티네스티의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악중심 네스티네스티, 퍼포먼스에 공을 들인 듯” “음악중심 네스티네스티, 의상 정말 예쁘다” “음악중심 네스티네스티, 매력이 넘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