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한 god 이유 “그 때 유희열 형님이 하신 말씀 때문에…” (사진출처: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화면 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그룹 god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5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추석특집 god 편이 전파를 탔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god가 반가운 인사를 건네며 방송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날 MC 유희열은 “여러 매체 중 딱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선택한 이유가 뭐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김태우는 “내가 약속을 했던 것도 있지만 희열 형이 멤버들에게 각자 전화를 하셨다.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정중하게 거절을 했다”고 말하며 “그 때 유희열 형님이 하신 말씀이 기억난다. ‘god 컴백은 국민들이 다 기다리는 것이기 때문에 나뿐만 아니라 모두가 기다리기 때문에 다시 할 의무가 있다’고 하셨다”고 전했다.

그러자 유희열은 “내가 그랬나?”라며 쑥스러워했다.

이날 단독 게스트로 나선 god는 ‘애수’ ‘어머님께’ ‘거짓말’ 등 추억의 곡들을 선사했다.

‘유희열 스케치북’에 대해 네티즌들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god 출연 정말 반가워요~” “유희열의 스케치북, 반가운 얼굴보니 감격스러워요” “완전체 god 다시 컴백해 너무 기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