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임형우 이승철과 특별한 인연 “내 인생이 바뀌었다”
슈퍼스타K6 임형우 이승철과 특별한 인연 “내 인생이 바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슈퍼스타K6 임형우 이승철과 특별한 인연 “내 인생이 바뀌었다”(사진출처: Mnet ‘슈퍼스타K6’ 방송 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슈퍼스타K6’에 출연한 임형우에 대한 관심이 모아졌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서울-경기 예선이 공개된 가운데 임형우가 도전자로 등장했다.

임형우는 예전 한 프로그램에서 이승철이 직접 노래를 가르쳐 합창 대회에서 상을 받은 성지고등학교 출신임을 밝혔다.

심사위원 김창렬이 ‘이승철 덕분에 인생이 바뀌었느냐’고 묻자 “옛날에 방황을 많이 했다. 그때 했던 행동은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이었다. 용서받기 힘들다는 것 알고 있다”며 “예선장에 도착해서 고민했다. 사람들의 시선이 두려웠지만 정말 노래하는 게 좋다”고 털어놨다.

특히 임형우는 “이승철 선생님은 내 인생을 바꿨다. 난 원래 꿈이 없었다. (이승철)선생님 덕분에 꿈을 찾았다”고 특별한 인연을 털어놨다.

무대가 끝나고 김범수는 “노래를 정말 잘한다. 정말 이승철이 좋은 제자를 뒀다”고 평가했고, 이승철 역시 “이제 조금씩 다른 임형우를 만들어가자. 너 노래 잘하잖아”라고 극찬했다.

슈퍼스타K6 임형우 소식에 네티즌은 “슈퍼스타K6 임형우, 노래 잘하던데” “슈퍼스타K6 임형우, 사제지간이라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