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가죽 브랜드 몰더, 홈페이지 새단장. (사진제공: 몰더)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패션 가죽 브랜드 ‘몰더(MOLDIR)’가 한가위를 앞두고 새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5일 오픈한 몰더 리뉴얼 공식 홈페이지에는 방문자들이 몰려들어 트래픽 폭주 현상까지 일어나는 등 몰더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이번에 재단장한 몰더 공식 홈페이지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아이덴티티인 특유의 심플하고 시크한 감성과 높은 실용성을 그대로 반영했다.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세분화된 카테고리가 보기 쉽게 구분돼 더욱 빠르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보완됐고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특히 사이트 내 공식 블로그는 브랜드 주요 고객층인 트랜디한 젊은 세대의 니즈와 원츠 두 가지 모두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단순히 제품에 대한 설명을 넘어서 다양한 콘텐츠와 볼거리를 제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하기 위한 공간을 만들었다.

몰더는 이번 웹사이트 론칭에 맞춰 새로 제작된 온라인 룩 북과 영상도 함께 선보였다.

공개될 룩 북을 통해 캐주얼하면서 포멀한 느낌의 도시적 컨템포러리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제시한다.

한편 이날 젊은 감각이 톡톡 튀는 몰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소식이 SNS에 공지되자 방문자 폭주로 트래픽 초과현상이 벌어져 한동안 접속이 차단되기도 해 지금까지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몰더는 그룹 ‘JYJ’의 멤버 겸 배우 김재중이 아트디렉터로 활약 중인 국내 100% 가죽 전문
패션 브랜드다.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롯데 인터넷 면세점과 중문 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와 라마다 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온라인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