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현준 효성그룹 섬유PG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대한민국 섬유교역전 ‘프리뷰 인 서울 2014’ 전시회에 설치된 효성과 고객사의 공동 전시 부스를 방문해 고객사 대표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효성그룹)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효성 조현준 섬유PG장(사장)가 동반성장 행보를 펼치고 있다.

4일 효성그룹에 따르면 조 사장은 지난 3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섬유교역전 ‘프리뷰 인 서울 2014’ 전시회를 깜짝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고객사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동반성장을 위한 현장 경영에 나섰다.

조 사장은 이날 전시회 현장에서 효성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고객사 임직원들과 함께 즉석에서 간담회를 통해 섬유·패션산업 비전과 효성의 동반성장 방향 등을 설명하고, 고객사들은 시장개척의 어려움과 효성에 대한 건의 사항 등을 전달했다.

조 사장은 “효성이 글로벌 넘버원 섬유 기업으로 성장한 것은 효성의 원사를 구매해 준 고객사들이 함께 노력한 결과”라며 “수출 등 판로개척이 힘든 중소·중견 기업의 영업 활성화를 위해 효성의 노하우와 경험을 아낌없이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효성은 지난 4월 판로개척이 어려운 고객사들의 원단을 국내외 유명 브랜드에 판매 대행하는 TF(전담팀)을 신설해 고객사를 지원하고 있다. 또 전국 주요 거점별로 월 1회씩 정기적인 모임을 여는 등 고객사와의 교류 증진과 ‘크레오라 워크숍’ 등을 통한 기술교류에도 힘쓰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