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 회원들이 지난 3일 후원물품을 정리하고 있다. (사진제공: 아산시)

[천지일보 아산=박주환 기자] 충남 아산시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회장 나용현)은 지난 3일 추석 명절을 맞아 협력업체에서 지원한 후원물품을 신창면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쌀은 행복키움추진단(사랑나누미)이 지난해 업무협약을 맺었던 아튼 건업(30포), 금오양돈(30포), 청목환경(30포), 금성농산(20포)와 엄마손식당(10포)에서 후원한 것과 행복키움추진단이 회비로 마련한 40포 등 총 160포(4000여만 원) 이다.

이날 기증된 후원물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행복키움추진단원들의 손을 통해 각 가정으로 전달됐다.

김성호 신창면장은 “지역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시는 행복키움추진단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 모두 행복한 신창 건설에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사랑나누미)은 매년 설과 추석에 위문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홀몸노인 가정에 주 1회 반찬 재료지원과 함께 안부를 확인하고 있다. 또한 복지사각 지대의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후원금 전달과 인력지원이 필요한 가정에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함께하며 사랑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