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담패설 빌미로 50억 협박당한 이병헌 공식입장 ⓒ천지일보(뉴스천지) DB

이병헌 소속사 공식입장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배우 이병헌이 음담패설 유포 빌미로 20대 여성들에게 50억 원 요구를 협박당하자 소속사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난 1일 강남경찰서 측은 “이병헌을 음담패설 영상 유포로 협박한 20대 여성 A씨와 B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달 이병헌과 함께 B씨의 집에서 함께 술을 마시며 나눈 음담패설 장면을 촬영한 뒤 유포하겠다며 이병헌에게 50억 원을 요구했다.

특히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신인 걸그룹 멤버이자 모델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충분한 증거자료를 확보했고 피의자들이 혐의를 시인함에 따라 구속영장 신청에는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다.

지난달 28일 이병헌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는 협박을 받고 있다는 이병헌의 말에 바로 경찰에 신고, 협박자들은 지난 1일 새벽 검거됐다.

BH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연예인들은 말도 안 되는 요구나 협박에 시달리는 것이 다반사”라면서도 “이것은 아니라 생각해 경찰에 즉각 신고 조치했다”고 밝혔다.

아래는 이병헌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지난 8월 28일 이병헌 씨는 본인의 개인자료를 공개하겠다며 수십억을 요구하는 협박을 당하였고 늘 연예인들은 말도 안 되는 요구나 협박에 시달리는 것은 늘 상 있는 일이지만 이것은 아니라 생각하여 바로 소속사에 해당사실을 전달하고 즉각 신고조치 하였습니다.

이병헌 씨는 28일 바로 소속사측에 협박사실을 알리고 소속사는 그 즉시 경찰에 신고, 9월 1일 새벽 이들은 검거되었습니다.

현재 사건에 대해 수사 중이며 이들은 아는 동생의 지인으로 알게 된 여성들로 협박 사실도 인정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이들을 압수수색한 경찰조사결과 별다른 특별한 자료는 없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본 사건은 상대방이 유명한 연예인으로 많은 대중들이 평소의 모습을 궁금해 한다는 점을 악용하려 한 악질적인 범죄라고 생각하며 특히 본 건은 무분별하게 보도되는 것은 사생활을 침해하려는 피의자의 범죄에 협조하는 것이므로 확대 해석이나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대한 보도를 정중히 자제 요청 드립니다.

만약 허위 내용을 근거로 하는 기사나 사생활을 침해하는 기사가 있을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법적 대응을 할 수 밖에 없음을 미리 알려드리니 이 점에 대해서도 언론사분들께 너그러이 이해 부탁드리며 많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