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영어 말하기 시험인 토익스피킹(이하 토스)과 오픽(OPIc) 학습에 필요한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토스-오픽 전용관을 오픈한다.

이번에 신설된 토스-오픽시험 전용관에는 실전 토스-오픽학습, 토스-오픽 해설강의, 토스-오픽 연습실, 토스-오픽 목표달성 서비스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실전 토스-오픽 학습은 녹음기능과 나의 답변 다시 듣기, 모범 답안(Template)과 원어민 음성 듣기 등 본인의 답변과 발음을 보다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으며, 시험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핵심표현들을 두루 익힐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커스어학원의 스타강사인 Say Im(세이임)과 클라라의 토스-오픽 최신경향 및 난이도를 반영한 문제풀이와 해설을 제공하며 시험 전 꼭 알아야 할 출제 포인트를 공개한다.

이 외에도 토스-오픽 연습실을 통해 문제의 답안을 녹음한 후 파일을 등록하면 다른 학습자들로부터 첨삭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토스-오픽 목표 달성에서는 스피킹 Q&A, 스피킹 자료실, 스피킹 수기를 통해 궁금한 점과 학습에 필요한 자료들도 공유할 수 있다.

해커스토익은 오픈 기념으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해커스 스타강사 클라라의 오픽해설강의를, 화요일과 금요일에는 실전 토스학습과 해커스 스타강사 Say Im(세이임)의 토스해설강의를 선보인다.

또한 오는 3일부터 실전 토스-오픽학습 후 나의 음원파일을 스피킹, 오픽 연습실에 이메일 주소와 함께 업로드하면 세이임 선생님과 클라라 선생님이 추첨을 통해 첨삭지도를 해주며, 챔프스터디 토스-오픽 인강 30% 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