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썸 첫 미니앨범 (사진출처: 휴맵컨텐츠)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쇼미더머니3’ 래퍼 키썸이 첫 미니앨범을 발표했다.

‘쇼미더머니3’ 키썸은 경기도를 운행하는 버스인 G-BUS의 미디어 매체인 G-BUS TV에서 ‘청기백기’ 코너에 출연해 ‘경기도의 딸’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후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3’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랩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키썸은 29일 정오 첫 미니앨범 ‘라이크 잇(Like It)’을 공개했다.키썸의 ‘Like It’은 R&B 힙합, 일렉 힙합, 펑키 소울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키썸만의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앨범명과 같은 ‘Like It(버스 안에서)’이며 오렌지캬라멜의 ‘카탈레나’, 에일리 ‘헤븐’ 등의 노래를 만든 이기를 비롯해 케이윌 ‘지금처럼’과 ‘연애 말고 결혼’ OST 등을 작곡한 장원규가 작곡했다. 키썸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키썸의 ‘Like It(버스 안에서)’은 버스에서 이상형을 만난 소녀의 수줍은 고백을 담은 곡이다. 키썸의 통통 튀는 랩과 함께 Risso(리소)의 피처링이 돋보인다.

키썸 첫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과 함께 가수 앙리가 참여한 신나는 디지털 사운드의 ‘케세라세라’, 싱글 곡인 ‘Liar’가 함께 수록돼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