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인터 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랑방 스포츠’ 론칭 패션쇼에 그룹 ‘씨엔블루’의 멤버이자 배우 이정신과 이종현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현대백화점 그룹의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29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오픈을 시작으로 ‘랑방 스포츠(LANVIN SPORT)’를 론칭했다. 이날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인터 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는 랑방 스포츠 론칭 패션쇼도 진행됐다.

랑방 스포츠는 파리의 랑방하우스가 갖는 컬러 쉐이드, 실루엣의 오리진과 스포츠가 갖는 다양한 장점이 만나 실용적인 기능성을 고급스럽게 표현한 럭셔리 시티 웨어다.

고감도 시티 라이프의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연출해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위해 탄생했다.

이날 진행된 패션쇼에는 연우진, 이기우, 이광수, 하석진, 그룹 ‘씨엔블루’ 이정신과 이종현,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김나영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랑방 스포츠의 핵심 키워드는 현대인의 다양한 삶의 환경과 태도에서 비롯돼 크게 두 가지로 구분된다.

절제된 디테일과 몸에 흐르는 듯 한 실루엣을 그대로 표현한 어반 애쓸릿과 시티 바이크를 타는데 있어 적합한 디테일과 힐링을 화두로 삼는 멀티라이프 피플을 위한 다이내믹 퍼포머 라인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